[대성호(낚시전용선)] 10월 29일 대성호 광어 다운샷 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912
  • 글주소
  • 10-29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은 어제와 다른 동선으로 포인트를 잡고 출발~~

첫 포인트는 물이 너무빨라 다음 포인트로 이동~

두번째 포인트 부터 우당탕탕 우당탕탕 ~

까이고 빠지고 자신있게 들어뻥하다 털리고~ㅋ

점심먹고 또 우당탕탕 ~사무장님과 저는 밥도 못먹었네..

계수기만 잘 눌렀어도 조금더 일찍 입항할수 있었는데...

암튼 즐겁게 잘 놀다 3시 30분에 종료하고 입항했습니다 


여기 저기 우당탕탕 하는 바람에 개인 사진을 많이

못찍어드려 죄송합니다


대성호는 항상 우리손님들께서 신나게 놀다 양손 

무겁게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