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대성호(낚시전용선)] 10월29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 조PD
  • 0
  • 1,057
  • 글주소
  • 10-29

안녕하세요~ 일요일을 책임지는 조피디입니다. 


어제보다 전체적으로 안나오는 사리물 때 였고요.


중간중간 갑오징어도 뽑아내며 잠깐 잘 나오는가 싶다가도


인내의 시간이 긴 하루였습니다.


100수 넘으면 주꾸미 선수로 인정해야 할 때가 아닌가...


아래 조황사진을 보면서 오늘 조사님들이 어떤 에기를 쓰셨는지 살펴보세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