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대 짜파게티 조PD입니다.
오늘은 이 한장의 사진으로 정리되는 것 같습니다.
100조기 달성 뱃지가 7분.
너울속에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민어도 덤으로 나와 기분 UP
기상악화로 제법 만나뵙지 못할 것 같습니다TT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