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역시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첫 포인트부터 느나느나 싸이즈 굿~~마릿수 굿~~
오후에 기상 예보가 바람도 많이불고 너울도 심하다 나와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예보와 다르게 낚시하는 시간까지는 그럭저럭 괜쵼~^^
오후에 또 느나타임이 있었는데 이곳은 싸이즈가 조금 아쉬워
큰거찾아 방황을 조금하고 느나느나하는 포인트로 출발~
역시나 느나느나~ 그렇게 즐겁게 낚시하고 마무리했네요~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