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고싶었으나
기상이 안좋은 상황이라 그러지 못했네요...
오늘은 18분 조사님과 함께 다운샷 다녀왔습니다
9분 단체팀 4분 단체팀 초보손님들이 많이 아주 많은 날이네요~날씨만 아니 너울만 조금 덜했어도 우리 초보 손님들도 많이 잡아가실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큰 하루였네요
9광으로 장원하신 20번 조사님 축하드립니다~
마릿수는 조금 적어도 싸이즈가 훌룡하네요~^^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