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안좋았지만 농어는 좀 나와주었습니다
이번달은 날씨가 안좋아 시즌종료인데
아쉬운분들이 많아 7월에 2일~3일정도 외수질 출항예정이니
놀러오세요^^
7월1일은 기상악화로 아쉬운 갈매기님을위한 농어외수질예정입니다
인원상관없이 출항합니다
7월7일도 아쉬워하시는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