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하루였습니다
절반정도는 다들 비슷하게잡아주셨는데
특출나게 잘잡으신분은 없었습니다
조황은 좋지는 않지만 먹을만치는 잡아가셨습니다
기상이 안좋아서 2일간 쉬고 월요일 출항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