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와는 다르게 날씨는 좋지않았습니다.
오후 부터 비, 바람도 불고 포인트 선정도 좋지 못해 조사님들께서 낚시 하시는데 고생하시게 하여
죄송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급유를 하기위해 시간을 허비했지만 조사님들께서 넓은마음으로 양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세영 조사님께서 열심히 임해주신 결과로 장원이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조사님들 모두 고생많으셨고 안전하게 귀가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