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대성호(낚시전용선)] 12월11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 뉴대성호
  • 0
  • 4,744
  • 글주소
  • 12-14

오전에는 참잘나와주었습니다~~ 시즌막바지라고 생각이안들정도로


하지만 오후에는 뜨문뜨문나와주었습니다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오후에 잘안잡혔지만 잡으신분들은 50~70마리 사이가 많았습니다


추운날씨에 열심히 낚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령여사모님께서 1등을^^ 축하드립니다


잠깐쭈광낚시해서 순식간에 2연타광어 축하드립니다^^


추후낚시일정은


19일20일은 먼바다우럭광어낚시


21일은 주꾸미와 우럭병행출조할예정입니다


22일~24일은 마지막주꾸미낚시이며


그중23일24일은주꾸미졸업식이벤트출조


25일은쉬고


26일은 종무식겸 카페회원동출입니다(예약마감)으로 시즌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35

9월13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3 4,410
34

9월12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비오는데 고생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2 4,521
33

9월11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비오는 날씨 속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1 3,894
32

9월10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마지막까지 계속 나와주네요. 문어까지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0 4,276
31

9월9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원산도 밖으로 나갔는데 기상악화로인해 초보 조사님들멀미가 심하여 내만권에서 돌아다녔네요.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9 4,735
30

9월6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장원은 150여수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6 5,914
29

9월5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장원은 200수이상 하셨습니다.오늘 조사님들 과반수 이상이 100여수 이상하셨습니다.초보분들은 50~60여수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5 4,458
28

9월4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4 4,538
27

9월1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모든 조사님 퓡균조황 하셨습니다.문어까지 올라와 주네요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1 5,666
26

7월18일 동백호 백조기조황

많이잡으신분이 110수 평균 60~70수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7-18 4,628
25

6월20일 동백호 농어 외수질조황

농어 외수질 3분 출조 조황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20 4,553
24 동백호 06-06 4,412
23

5월17일 동백호 중내만우럭 조황

안녕하세요?등업안된 동백호 선장님 대신해서 조황 올려드립니다^^ 오늘 4분 모시고 우럭 다녀왔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5-17 4,883
22

11월21일 천성호주꾸미조황

아침기온 영하3도  오전에 살짝  햇살이 비치더니   다시  구름 많이 하루가  되었네요 거기에 바람까지  수온도13.5도그래도  열심히 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21 6,871
21

11월9일천성호주꾸미조황

초보분들이 많았는데 열심히 해주시어  감사했습니다너무  입질이  예민하네요 주꾸미 다리 살짝 하나  언지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9 6,173
20

11월8일천성호주꾸미조황

함께 해서 감사했습니다   열심히 해 주시어   감사했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8 5,437
19

11월6일 천성호주꾸미조황

좋은날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좋은 기억속에  오늘도 좋은인연으로 남길 원합니다 수고들하셨고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6 5,556
18

11월5일 천성호주꾸미조황

오늘 무시물때에  갑이랑 쭈꾸미가  우리를  무시하네요  ~그래도  우리 조사님들   정말  열심히  해 주시어  면피는   했습니다  감사하고 함께 해서 행복했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5 5,400
17

11월2일천성호 주꾸미조황

열심히 다니고  열심히  해 주시어  감사했습니다 어제보다 날씨도 좋고  누나누나는 아니여도 조금씩이라도  나와주니  고맙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2 10,286
16

10월27일 천성호주꾸미조황

하루 하루    날씨에   저온에 바람에  주꾸미가  밉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 주시는  손님들이 계시니  더  열심히  열심히 해야지요  감사하고   수고들하셨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28 6,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