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12월 12일 대성호 우럭,광어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4,328
  • 글주소
  • 12-13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오늘은 우리 선단에서 대성호만 출항했내요~다른 배들은 주꾸미라 예약을 취소했고 대성호는 우럭,광어라 출조를 강행했고 바다에 나가보니 역시나 우럭,광어를 잡으러 수많은 배들이 출항을 했내요~

오전에는 가는 포인트마다 광어가 한마리 한마리 얼굴을 보여줬고 우럭도  나름 싸이즈 좋은(3짜~4짜)들이 반겨주었는데 오후들어 너무 애광들과 애럭들이 많이 나와 잡는 족족 방생을 하고 말았습니다...ㅠ

광어 28마리 방생9수, 우럭 3짜~4짜 마릿수는 확인 못했지만 다들 드실만큼은 잡아 가신듯 하여 나름 즐겁게 놀다왔내요

아쉬운점은 오전만큼 싸이즈 좋은 광어가 오후도 나와주었음 아주 만족할만한 조과가 나왔겠지만 너무 작은게 많이 나와 아쉬웠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5광과 대물광어 축하드립니다


 



 

위 4짜광어를 작다며 두마리나 물칸에...ㅠ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35

9월13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3 4,410
34

9월12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비오는데 고생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2 4,519
33

9월11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비오는 날씨 속에서 고생 많으셨습니다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1 3,894
32

9월10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마지막까지 계속 나와주네요. 문어까지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0 4,276
31

9월9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원산도 밖으로 나갔는데 기상악화로인해 초보 조사님들멀미가 심하여 내만권에서 돌아다녔네요.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9 4,735
30

9월6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장원은 150여수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6 5,913
29

9월5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오늘 장원은 200수이상 하셨습니다.오늘 조사님들 과반수 이상이 100여수 이상하셨습니다.초보분들은 50~60여수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5 4,457
28

9월4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4 4,537
27

9월1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모든 조사님 퓡균조황 하셨습니다.문어까지 올라와 주네요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1 5,664
26

7월18일 동백호 백조기조황

많이잡으신분이 110수 평균 60~70수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7-18 4,627
25

6월20일 동백호 농어 외수질조황

농어 외수질 3분 출조 조황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20 4,551
24 동백호 06-06 4,409
23

5월17일 동백호 중내만우럭 조황

안녕하세요?등업안된 동백호 선장님 대신해서 조황 올려드립니다^^ 오늘 4분 모시고 우럭 다녀왔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5-17 4,880
22

11월21일 천성호주꾸미조황

아침기온 영하3도  오전에 살짝  햇살이 비치더니   다시  구름 많이 하루가  되었네요 거기에 바람까지  수온도13.5도그래도  열심히 해 주시어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21 6,868
21

11월9일천성호주꾸미조황

초보분들이 많았는데 열심히 해주시어  감사했습니다너무  입질이  예민하네요 주꾸미 다리 살짝 하나  언지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9 6,170
20

11월8일천성호주꾸미조황

함께 해서 감사했습니다   열심히 해 주시어   감사했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8 5,434
19

11월6일 천성호주꾸미조황

좋은날 함께해서  행복했습니다 좋은 기억속에  오늘도 좋은인연으로 남길 원합니다 수고들하셨고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6 5,553
18

11월5일 천성호주꾸미조황

오늘 무시물때에  갑이랑 쭈꾸미가  우리를  무시하네요  ~그래도  우리 조사님들   정말  열심히  해 주시어  면피는   했습니다  감사하고 함께 해서 행복했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5 5,397
17

11월2일천성호 주꾸미조황

열심히 다니고  열심히  해 주시어  감사했습니다 어제보다 날씨도 좋고  누나누나는 아니여도 조금씩이라도  나와주니  고맙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1-02 10,284
16

10월27일 천성호주꾸미조황

하루 하루    날씨에   저온에 바람에  주꾸미가  밉네요  그래도  열심히  해 주시는  손님들이 계시니  더  열심히  열심히 해야지요  감사하고   수고들하셨습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참치박사 10-28 6,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