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루종일 꾸준히 나와줬습니다.
못잡으신분 없이 모두 열심히 해주신 덕택에
즐겁고 재미있는 하루였네요..
작은건 살려주고 모두가 만족해 하신것같아
바다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오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감사합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