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수중전을 치뤘습니다.
안에서 농어나 할걸 괜히 바깥에 나가서 여러분들
고생시킨것 같아 죄송합니다.
빗속에서 한분도 빠짐없이 열심히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감사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