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대성호입니다.
아쉽게도 봄 주꾸미가 막을 내렸습니다.
(금어기동안 주꾸미들이 잘 부화했으면 좋겠습니다.)
뉴대성호는 처음 뵙는 조사님들이
아~주 많으셨는데요.
딱 한 분 빼고는 다들 잘 잡아가셨습니다.
방문하신 조사님들 뉴대성호와 남당항의 매력을
잘 느끼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뉴대성호는 생새우 외수질(농어낚시)로
만나뵙겠습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16섯분 손님 모시고 먼~먼바다 다녀왔습니다 첫 포인트부터 우당탕~~~근데 말입니다...좌현으로 들어가면 좌현에서 우당탕우현으로 들어가도 좌현에서 우당탕....댠체 6섯분중5섯분이 낚시대를 랜탈하셨고 첫낚시.....음...ㅠ그래도 다들 열심히 하셔 손맛은보셔 다행이고~집에가실때는 양손 무겁게 가셨네요~~~10광하신 심♡석님 열마리 모두 나눔~감사합니다~9광~8광~7광~ 등~~~~~~~7짜에 6짜 5짜~~~우리 손님들 깊은수심에서 고생많으셨습니다 총 75장 3시30분 마무리하고 입항했네요~~~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6월27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단체분들 모시고 농어외수질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클럽씨공식 농어꽝조사님 들께서 혼자 당하기싫었는지단체분들을 모시고오셨어요~ 다행이 공식 꽝조사님들은 다잡아주셨네요 ㅋㅋ마릿수는 조금떨어지지만 덩어리들이 대부분이라 재밌는게 놀다가셨습니다^^이제좀나오나싶은데 내일이 농어 마지막출조네요~~몇자리없지만 놀러오세요^^
조사님5분과 클럽씨식구들과함께하는 낚시~금년시즌중에 가장잘나온듯하네요소수꽝치신분도있지만 다들 두손무겁게 가셨습니다8농 6농...등등 잘잡아주셨네요~
6월 19일 뉴대성호 김준영, 지광호님 6월 21일 수나2호 우성식, 심명희님 6월 21일 뉴대성호 조대혁, 이기만, 홍종윤(2), 서일원(2) 님 6월 21일 대양호 정근희님6월 25일 뉴대성호 진상만, 민병오 님 6월25일 뉴대성호 클럽씨 농어대회 1등 대성호 주용범사무장님^^ (30만원 축하합니다.)
6월6일 뉴대성호 도상해(2) 박상철(1) 전종억(1) 임삼제(2) 님6월6일 뉴대성호 대물 임삼제님 1개6월6일 뉴대성호 임삼제님 대물 1개또 추가6월6일 대성1호 김학춘님6월6일 수나2호 조벌일, 김신애님6월6일 대성호 정영현님6월6일 대성호 윤성식님6월7일 뉴대성호 봉하정(1) 김철중(1) 이창일(2) 님6월7일 뉴대성호 대물 이창일님 1개 6월7일 뉴대성호 대물 김철종님 1개6월 7일 뉴대 대물 박재한님 1개6월 7일 수나2호 임채준 성낙은님6월 7일 대양호 임현백님6월 12일 뉴대성호 장병용, 복진웅님6월 12일 뉴대성호 복진웅님 대물 1개6월12일 뉴대 유성일님 대물 16월 12일 수나2호 이형택, 강찬규님6월 13일 뉴대성호 이명희(2) 권용관, 권원조, 신철순, 정원기님 6월 13일 수나2호 남상인, 이상원님6월 14일 뉴대성호 김공식 (1) 윤성진 (1) 유기영 (1) 조영조 (1) 님 6월 14일 뉴대성호 김상원님 대물 1개6월14일 뉴대 윤성진님 대물 16월 14일 대성호 김신정님 1개6월 14일 대성호 이상오님 1개 6월 14일 대성호 박철호님(2)
안녕하세요. 뉴대성호입니다.전날 불었던 풍랑과 폭우의 여파로시작부터 농어입질이 시원하지 않았습니다.농어시간을 줄여서 어종불문 가리지 않고잡고 들어왔습니다.농어 손맛 못 보신 분들에겐 송구합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6월21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봄갑오징어 다녀왔습니다...
손님9분과 스탭5분과 다녀왔습니다맘에 들게 나오지는 않지만 언제한번 터져주리라 기대합니다이제 농어출조도 내일출항과 다음주 목금토일만 남겨두고있네요대물이벤트가있으니 마지막 농어오셔서 대물훈장 노려보는것도또다른재미가 있겠네요^^
13일 어제는 9분 모시고 나름 재미지게 놀다왔습니다~그런데 광어 싸이즈가 맘에 안들어 사진을 못찍었네요마릿수는 40수오바하고 입항했습니다~14일 오늘은 어제와 다른 포인트 신나게 달려봤습니다첫 포인트에서 몇마리 나왔는데 역시 싸이즈가 넘 맘에안들어 더 먼바다로 달려 잠깐 물안가는 시간빼고는꾸준히 잘 나왔네요~~~마릿수는 7짜 2마리 포함 6짜~5짜 많이포함~4짜도 좀 나와 50수오바하고 입항했습니다~
안녕하세요~ 6월14일 일요일 뉴대성호입니다.왜 일요일은 낚시를 안오시는 것인가요~~~?오늘은 13분의 조사님들 전원 히트를 위해부단히 노력했으나한 분이 대상어종을 잡지 못했습니다...그래도 많이 잡으신 조사님께서 나눔해서빈손으로 가신 분들은 없었습니다.7짜 농어부터 작은 농어까지두루두루 잡았으며농어 외에 우럭 / 수조기 / 장대 / 감성돔까지내만 다잡아를 시전하고 입항했습니다.몇 분 빼고는 즐거운 낚시를 하시지 않았나~~~?자부합니다.몇 일 쉬고 또 뵙겠습니다.자세히 조황소식은 아래https://cafe.naver.com/csfishing/11042
이제좀 나오는건지?좀만더 나와주면 좋겠네요~~항상못잡으시는분이 몇분씩있으니 안타깝네요잘잡으시는분은 5농도하네요~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6월12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봄갑오징어 다녀왔습니다...
10분조사님과 함께했습니다금년도 농어는 힘드네요~그래도 내일도 열심히잡아볼께요~~
안녕하세요~ 뉴대성호입니다. 오늘은 초보조사님 반실력자 반 해서출조다녀왔습니다.다들 어초를 열심히 뜯으셔서^^;그냥저냥 잡고 입항했습니다.어초 뜯느라고 고생많으셨습니다.
저희수나2호를 찿아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6월7일 수나2호 조황사진입니다. 봄갑오징어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독배로 13분 손님 모시고 다운샷 다녀왔습니다 생애첫 낚시하시는분이 8분 랜탈대도 8대..,.참 걱정이 많았는데 그래도 다들 잘 따라주셔 나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7짜~6짜~5짜~4짜쬐금~~~ 40수조금 모자라게 잡고 입항
5월 29일 수나2호 문현기님5월 29일 대성호 김상원님(2)5월 29일 대성호 김상민님(1)5월 30일 수나2호 김성환, 정태현(명예) 님5월30일 대양호 배경우 박주오님5월 30일 대성호 이민우님5월 30일 대성1호 정해찬님5월 31일 대성1호 이종선님5월31일 대성호 서기홍님(3) 5월 31일 대성호 정해성님(2)6월1일 수나2호 김진천님6월3일 뉴대성호 대물 김정순님 1개 추가6월3일뉴대성호 대물 송해석님 3개추가6월3일 뉴대성호 이홍기(1)임현성(2)유재일(2)송해석(1)님6월 3일 수나2호 서현대님6월 3일 대성1호 정해찬님
열심히 돌아다녔지만 많이는 못잡았습니다씨알은 좋아서 다행입니다이제이러다 한번 터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