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16섯분 손님 모시고 먼~먼바다 다녀왔습니다
첫 포인트부터 우당탕~~~
근데 말입니다...좌현으로 들어가면 좌현에서 우당탕
우현으로 들어가도 좌현에서 우당탕....댠체 6섯분중
5섯분이 낚시대를 랜탈하셨고 첫낚시.....음...ㅠ
그래도 다들 열심히 하셔 손맛은보셔 다행이고~
집에가실때는 양손 무겁게 가셨네요~~~
10광하신 심♡석님 열마리 모두 나눔~감사합니다~
9광~8광~7광~ 등~~~~~~~
7짜에 6짜 5짜~~~우리 손님들 깊은수심에서
고생많으셨습니다
총 75장 3시30분 마무리하고 입항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