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10월19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 뉴해랑호
  • 0
  • 8,706
  • 글주소
  • 10-19

어제 비해서는 조황이 조금 떨어졌네요... 역쉬 어제는 행운이었나 하는 생각을 잠시..^^

오늘은 조금 자만하고 손님들의 수준을 경시하지 않았나합니다.

깊은 곳에서 잘나온다는 걸 인지하면서도 혹시나 줄엉키고 너울에 힘들어서 감을 못잡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그나마 낮고 파도 덜한 곳에 포인트를 잡았는데 점심식사후  깊은 곳으로 이동하니 어찌나 잘잡으시던지..ㅎㅎ

조사님들이나 저나 조금 힘들더라도 처음부터 깊은 곳에서 했으면 조금 더 낫지 않았을까 합니다.

결론은 선장의 판단미스네요...^^

하여간 오후에 바람도 터지고 결국 나머지 공부도 못하고 들어왔습니다.

오늘 못난 선장 만나 덜잡은 쭈꾸미는 담에 꼭 다 가져가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9월26 거정호 갑오징어조황

19. 09. 26. 목요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안녕하세요. 오늘 조황은 격차가 좀 있었습니다. 물이 안가는 잠깐 빼고는 나름 꾸준히 올라왔습니다. 우럭도 올라오고 갈치도 올라오고 올리신 우럭을 저 주셔서 맛있게 잘 먹도록 하겠습니다. 선미에서 99마리로 백마리에서 한마리 빠졌습니다. 참으로 아쉬워유~~~~그 외 80여수, 70여수 등 다양하게 잡아가셨습니다^^ 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리고 금일찍은 드론사진 등은 카페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09-26 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