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7일 일요일 대명1호 7명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사진보시면 7명 타시기에 배가 넉넉~히 크지요?^^
오늘 사리 시작이라 물도빠르고 초보분들에게 조~금 힘든 날이었나봅니다.
장원은 200마리 대로 잡으셨고!
초보여조사님 90마리로^^ 열심히 노력해서 잡으셨어요!!
평균은 150마리 정도 잡으셨다고 합니다.^^
오늘은 조촐하게 5분모시고 갑 사냥다녀왔습니다 장원 6수부터 1수까지다행히 모두 손맛 보셧네요한분조황입니다
오늘은 8분 모시고 탐사 다녀왓습니다 물때 맞춰서 가면 나오긴하는데우당탕 마릿수가 좀 떨어지네요전원힛트 목표로 돌아다녓지만1분이 꽝이네요...ㅠㅠ작년보다 사이즈는 커진듯합니다
어제보다 물이 가는시간이 길어지니어제보다 조금 더 나와주엇네요
갑오징어 탐사 다녀왔습니다포인트 마다 얼굴은 보엿는데물이 너무안가서 마릿수는 올리기 힘든하루였습니다물이 살아나면서 마릿수 기대해 봅니다
오늘은 특별출조 광어 다녀왓습니다광어는 많이 해보지않아서 걱정이 태산이엇는데7짜부터6짜5짜 다양하게 얻어 걸려주엇네요ㅎㅎ2짜3짜 방생용 광어가..왠일...오늘 수고많으셧습니다
10분중 100수오바 6분인데제가 카운터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예상보다 잘 나와주었네요
역시 물때가 깡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