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도 어제와 마찬가지로 수심 낮은곳을 포인트로 정하고 출발~
첫 포인트 가는길에 한군데 들러봤는데 별 소득없이 본 포인트로 이동
삑~느나느나~~~와 정신없이 올라오네요~
너울과 바람 비까지 우리 조사님들 낚시를 방해하는데 그래도
주꾸미는 잘 올라오고 한분도 빠짐없이 끝까지 낚시 하시느라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내일도 대성호는 전투낚시 준비 끝~
장원 436수 이@호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조촐하게 5분모시고 갑 사냥다녀왔습니다 장원 6수부터 1수까지다행히 모두 손맛 보셧네요한분조황입니다
오늘은 8분 모시고 탐사 다녀왓습니다 물때 맞춰서 가면 나오긴하는데우당탕 마릿수가 좀 떨어지네요전원힛트 목표로 돌아다녓지만1분이 꽝이네요...ㅠㅠ작년보다 사이즈는 커진듯합니다
어제보다 물이 가는시간이 길어지니어제보다 조금 더 나와주엇네요
갑오징어 탐사 다녀왔습니다포인트 마다 얼굴은 보엿는데물이 너무안가서 마릿수는 올리기 힘든하루였습니다물이 살아나면서 마릿수 기대해 봅니다
오늘은 특별출조 광어 다녀왓습니다광어는 많이 해보지않아서 걱정이 태산이엇는데7짜부터6짜5짜 다양하게 얻어 걸려주엇네요ㅎㅎ2짜3짜 방생용 광어가..왠일...오늘 수고많으셧습니다
10분중 100수오바 6분인데제가 카운터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예상보다 잘 나와주었네요
역시 물때가 깡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