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삐끗삐끗 시간허비가많아서 아쉽네요
항상 15프로 부족한 뉴대성호입니다
내일은 부족함 없이 잡아보겠습니다
장원은 638 내일까지 3일 합2천마리 도전하신답니다
500수오버 5분 축하드립니다
대부분 인생마릿수하셨습니다
300~638씩 잡아주셨습니다
씨알도 괜찮은것들이 대부분이였네요 작은것도나오지만요
조금때 이정도면 사리때도 놀러오셔도될듯하네요^^
오늘은 조촐하게 5분모시고 갑 사냥다녀왔습니다 장원 6수부터 1수까지다행히 모두 손맛 보셧네요한분조황입니다
오늘은 8분 모시고 탐사 다녀왓습니다 물때 맞춰서 가면 나오긴하는데우당탕 마릿수가 좀 떨어지네요전원힛트 목표로 돌아다녓지만1분이 꽝이네요...ㅠㅠ작년보다 사이즈는 커진듯합니다
어제보다 물이 가는시간이 길어지니어제보다 조금 더 나와주엇네요
갑오징어 탐사 다녀왔습니다포인트 마다 얼굴은 보엿는데물이 너무안가서 마릿수는 올리기 힘든하루였습니다물이 살아나면서 마릿수 기대해 봅니다
오늘은 특별출조 광어 다녀왓습니다광어는 많이 해보지않아서 걱정이 태산이엇는데7짜부터6짜5짜 다양하게 얻어 걸려주엇네요ㅎㅎ2짜3짜 방생용 광어가..왠일...오늘 수고많으셧습니다
10분중 100수오바 6분인데제가 카운터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예상보다 잘 나와주었네요
역시 물때가 깡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