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해랑호(낚시전용선)] 10월18일 뉴해랑호 쭈꾸미 조황

  • 뉴해랑호
  • 0
  • 7,986
  • 글주소
  • 10-18

올해 쭈꾸미 낚시 중 제 목표가 두 개 있었는데...

하나는 모든 분들이 한분도 빠짐없이 5킬로이상 잡아가시는거고

하나는 20킬로 오버를 찍는 거였는데

둘중 하나에 근접할 만한 조황이 나왔네요...^^

17명 탑승인원 중 한분이 늦잠을 주무시느라 16명이 출항했는데

1분만 4.5킬로 정도 잡으시고 나머지 모든 분들이 5킬로 오버를 하셨네요..^^

평균 조황이 7킬로는 넘은 듯 합니다.ㅎㅎ

제 나름대로는 정말 최고로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오늘 오신 모든 분들 정말정말 감사하고 고생많으셨습니다.

조황도 16분 모두 저울로 찍어서 올리네요..^^ 

아 한분만 사진찍으심 안된다하여.. 그냥 저울만 올립니다.

그리고 매번 말씀드리지만 통무게는 칠팔백그람입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9월26 거정호 갑오징어조황

19. 09. 26. 목요일 거정호 갑오징어 조황! 안녕하세요. 오늘 조황은 격차가 좀 있었습니다. 물이 안가는 잠깐 빼고는 나름 꾸준히 올라왔습니다. 우럭도 올라오고 갈치도 올라오고 올리신 우럭을 저 주셔서 맛있게 잘 먹도록 하겠습니다. 선미에서 99마리로 백마리에서 한마리 빠졌습니다. 참으로 아쉬워유~~~~그 외 80여수, 70여수 등 다양하게 잡아가셨습니다^^ 아래 조황사진 올려드리고 금일찍은 드론사진 등은 카페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원(낚시전용선)
조PD 09-26 6,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