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날이 왔는데....
날씨가 날씨가....벼락애...
중간에 위험해서 낚시도 쉬고
호우경보로인한 긴급회항 때문에 까먹은
시간이 너무 아쉽네요....
느나타임에는 쌍걸이 쓰리걸이 포걸이 정신없이 나오네요
절반이 300수오바
장원은 500수오바네요
올해는 주꾸미 조황이 기대되네요
비,바람에 고생하셨습니다
오늘은 조촐하게 5분모시고 갑 사냥다녀왔습니다 장원 6수부터 1수까지다행히 모두 손맛 보셧네요한분조황입니다
오늘은 8분 모시고 탐사 다녀왓습니다 물때 맞춰서 가면 나오긴하는데우당탕 마릿수가 좀 떨어지네요전원힛트 목표로 돌아다녓지만1분이 꽝이네요...ㅠㅠ작년보다 사이즈는 커진듯합니다
어제보다 물이 가는시간이 길어지니어제보다 조금 더 나와주엇네요
갑오징어 탐사 다녀왔습니다포인트 마다 얼굴은 보엿는데물이 너무안가서 마릿수는 올리기 힘든하루였습니다물이 살아나면서 마릿수 기대해 봅니다
오늘은 특별출조 광어 다녀왓습니다광어는 많이 해보지않아서 걱정이 태산이엇는데7짜부터6짜5짜 다양하게 얻어 걸려주엇네요ㅎㅎ2짜3짜 방생용 광어가..왠일...오늘 수고많으셧습니다
10분중 100수오바 6분인데제가 카운터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예상보다 잘 나와주었네요
역시 물때가 깡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