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성호(낚시전용선)] 10월17일 해성호 쭈꾸미조황

  • 해성호
  • 0
  • 7,400
  • 글주소
  • 10-17

아침부터 안개가 살짝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꾸준히  잘 나와준 하루였읍니다

단지 수심이 깊어서 팔좀 아프실것같아요....ㅎㅎ

다들 고생 하셨읍니다


오늘 첫 쭈꾸미 입문하신 조사님도 3.5Kg

등록하셨읍니다 ㅎㅎ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