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11월 5일 대성호 오전주꾸미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1,068
  • 글주소
  • 11-05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전반 운영으로 엄청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첫 낚시 하신분이 50여수~16섯 손님모두 계수기를

잘 찍어 주셔서 다 올려보네요~

아직 주꾸미가 많이 있는듯 하네요~놀러오세요~^^


대성호는 항상 우리손님들께서 신나게 놀다 양손 

무겁게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