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호] 11월4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 마린호선장
  • 0
  • 1,089
  • 글주소
  • 11-04

오늘 마린호는 잼나게 놀다왔습니다

오전부터 따박따박 나와주고 손맛좋고 씨알좋은 갑이도 잡으시고  맛난 점심도 드시고 즐겁게 다녀왔네용

100수이상 여섯분이고 다른분들은 50수~90수 잡으셨네요

마리수가 떨어지는 시기에 넘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장원은 마리수 동점으로 두분이 받으셨네요

이*호님,원*욱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당~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