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호] 10월28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 마린호선장
  • 0
  • 931
  • 글주소
  • 10-28

오늘 마린호는 초보조사님과 중고수분들과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대부분 단체~웃으며 낚시를 즐기면서 하신거같아 다행입니다

아쉬운건 쭈꾸미가 좀 많이 나와주었으면 더 즐거울텐데..ㅜㅜ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장원하신분이 100수이상으로 장원하셨네요

장원하신 이*우님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