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호] 10월26일 마린호 단체출조 쭈조황입니다

  • 마린호선장
  • 0
  • 966
  • 글주소
  • 10-26

오늘 마린호는 단체손님 모시고 즐겁게 다녀왔네요

이것저것 많은걸 준비하셔서 허걱~!!!

이벤트상품도 준비해주셔서 이벤트도하고 즐겁게 다녀왔네요

쭈꾸미만 좀 나와주었으면 더 재미있었을텐데....

그래도 오늘 출근한 손님들 열심히 일하시고 즐겁게 퇴근하셨습니다~~궂은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장원하신 손*호님 축하드립니다

일일 사무장으로 열일하신 송대영님 고생하셨습니다~

월급은 잡으신 쭈꾸미로~~히힛~^^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