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호] 10월25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 마린호선장
  • 0
  • 928
  • 글주소
  • 10-25

오늘 마린호는 즐겁게 다녀왔네요

물때가 2물이라 계속 깊은곳으로만다녔네요

그래도 뜨문딱뜨문딱 잡은게 마리수에 도움이되서 100수이상 네분하셨고 다른분들은 30수~100수미만도 계셨습니당

그래도 오늘은 싸이즈좋은 갑오징어가 나와 다들 즐겁게 즐기다가셨네요~

장원하신 이*곤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간식 감사합니당~~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