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호] 10월24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 마린호선장
  • 0
  • 973
  • 글주소
  • 10-24

오늘 마린호는 힘든날이지만 즐겁게 다녀왔네요

느나느나는 없었고 따박따박 올라와주던 쭈꾸미들이 오후 물바뀌고는 뜨문뜨문으로 바뀌고  어제보다 더 힘든날이였네요 

그래도 울손님들 열심히 하셔서 100수오바 6분하시고 30 에서100수 미만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오늘 장원하신 김*운님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간식 감사합니당~~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