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호] 10월22일 마린호 쭈조황입니다

  • 마린호선장
  • 0
  • 889
  • 글주소
  • 10-22

오늘 마린호는 재미반~힘듬반~하고왔네요

그럭저럭나오다 뜸하다 ㅜㅜ 또 바람은 어찌나 불던지  우리 손님들 고생하셨네요

장원하신 조*효님 축하드립니다














오늘 간식 넘 감사해용 아침 샌드위치 사진을 못찍었네유 ㅜㅜ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