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호(낚시전용선)] 10월 16일 대성호 주꾸미조황입니다

  • 대성호캡틴
  • 0
  • 935
  • 글주소
  • 10-17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잘 놀다왔네요 


어제와 다르게 첫 포인트부터 따박따박~

출발은 좋았는데 점심먹고 나와줘야 할 곳에서 

너무 듬성듬성 나와 신나게는 못놀고 그냥 그냥

놀다왔습니다....ㅠ

요즘 쭈잡기가 너무힘드네요....ㅠㅠㅠ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