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대성호(낚시전용선)] 10월15일 뉴대성호 주꾸미조황

  • 조PD
  • 0
  • 960
  • 글주소
  • 10-15

안녕하세요~ 뉴대 짜파게티슨장 조피디입니다. 


오늘은 아침 새벽타임과 입항전에 잘나와 주었습니다.


뉴대성호 최초?로 음악도 틀어보고


계속 나오기에


연장에 연장까지 더해


마릿수 / 씨알 두 마리 토기를 다 잡은 사리조황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 

아래 숏츠링크에 오늘의 조황이~


 https://youtube.com/shorts/3wSnP0Rn4ew?si=loyQFisA-tlOZhEX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