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린호] 10월15일 마린호 단체손님 쭈조황입니다

  • 마린호선장
  • 0
  • 835
  • 글주소
  • 10-15

오늘 마린호는 단체손님 모시고 즐겁게 다녀왔네요~

출항전 무지 걱정됬던것보단 수월하게 다녀왔습니다

한분 빼고는 전부 낚시 완죤 초보~

그래도 빠르게 적응하셨는지 한마리씩 올리시고 잡는족족히 라면에 투하~~!!!!

일일 사무장을 자처하신 예약자분~그분은바로 그 한분~햐~

코에 바람 너으시러 오셨다고 즐겁게 낚시하시는데 갑오징어만 올라와도~엄청 좋아하시고~

많은 마리수는 아니지만 그래도 그중 장원뺏지 주인공은 여자분~

김*선님~축하드립니다~

즐겁게 놀다가신다고 고생하셨다는 말씀 한마디한마디가 너무 감사합니다~

바람에 너울에  고생하셨습니다~ 

사진이 별로없어 죄송합니다 ㅜㅜ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 뉴대성호 04-18 5,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