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린호 손님들과 바다 구경 섬 구경하고 쭈꾸미 구경하며 즐기고왔네요
많은 마리수는 아니지만 나름 즐겁게했네요
멀리도 나가보고 이곳저곳 찍어도보고~아이고 삭신이야 ㅋ
괜히 제가 삭신이 쑤시네요 ㅎ
무더운 날씨에 열심히 쭈꾸미잡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장원 130수 이상하시고 대부분100수 오버하시고 세분은 나름 만족하셨습니다
장원하신 박*식님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간식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장이 되겠습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정말 간만에 신나게 놀다왔습니다~~^^첫 포인트는 어제 그냥그냥 나와주던 곳으로 출발~역시나 그냥그냥 나와주었고~점심때까지도 그냥그냥 나와주네요~점심 먹고 수심 깊은곳으로 이동 오~이게 얼마만에 보는 느나느나 타임이던가 그렇게 2시간 반동안신나게 노셨고 그 후로도 따박따박 잘 나와주었네요~물때가 좋아지니 조황이 점점 살아나고 있습니다~~~조황은 150수~147수~135수~130수~123수~100수 이상이 10명 80~90수 5명~ 최하 60수 이상은했습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재미지게 놀다왔습니다 오늘도 힘든 하루였지만 조황이 하루가 다르게 좋아지고 있네요 어제보다 100수이상도 두분이나 더 계셨고 단체분들 중 완전 초보분들 빼고는 평균 조황도 70~80수 정도는 하신듯 합니다내일도 열심히 돌아다녀 우리 조사님들께서 완전 신나게 놀다 가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보겠습니다~조황: 장원 이♡상님 137수 2등 김♡성님 110수 3등 이♡찬님 108수 4등 조♡선님 104수 배 전체 평균 70수~80수 하셨네요
10월 마지막 출조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신나게 놀고 싶었는데 그냥 재미지게만 놀다왔습니다 요즘시기에 사릿물때에 첫 포인트부터 간신히 버틸만큼나와주는 주꾸미 얼마나 다행이던지 저번 물때까지만 해도벌써 다른 포인트로 이동했을 양이지만 오늘은 그럴수 없었네요...ㅠ 그래도 사릿물은 지나가고 조금물때에 조금 물때에 가까워 지니 조황은 조금씩 살아나는듯 하여 다행이네요~그래도 우리 손님들 큰 조황 기대는 하지 마시고 하루 즐기러 온다 생각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오늘 조황(주꾸미 싸이즈가 후덜덜 하네요)장원 127수 2위 103마리 3등~5등 90오바 6등~10등 70~80수 오바 하위권 50~60수 최하위권 30~40수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고싶었는데...ㅠ요 몇일 조황을 못올렸네요 단체손님에, 주꾸미 반나절 우럭반나절에, 초보분들에...ㅠ오늘도 조황은 별로지만 그래도 간단히 올려보네요잘 잡으신분은 100수오바 2분중 한분은 6k가까이 잡으셨고 한분은 5k 80수~90수 여러분 평균 60수~70수정도...ㅠ그러나 물때가 점점 좋아지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좋은 소식이 들릴것으로 예상해보네요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완죤 완죤 ~~신나고 재미지게 놀다왔습니다 ~~^^주꾸미를 하루쉬고 다운샷으로 변경 13분 손님들과 광어잡으러 GO~GO~~~ 첫 포인트 도착~삑~어라 이상합니다 줄이 한없이 날리고 엉키고...그러니 광어가 나올리가 없죠...두번째 포인트부터 4분 초보 조사님 교육들어가고 이때부터 한마리 한마리 낮마리로 올라오네요 세번째포인트로 이동 삑~히트~더블~트리플~우당탕탕탕탕탕~한번 흘릴때 많이는 7마리까지 동시에 올라오고 기본 두세마리는 꾸준히 올라와 우리 손님들 완전 신나셨고 사무장님과 저는 완전 바뻤네요~~광어가 잘나와 점심을 1씨쯤 먹고 네번째 포인트로 이동 삑~우당탕탕탕탕탕~~나오는 광어들 싸이즈가 기본 5짜~6짜 후반까지~4짜 이하는 모두 방생할 정도로 싸이즈 마릿수가 정말 좋은 하루였습니다~~많이 잡으신분은 19광~생애 첫낚시이신분들은 3광~4광~4광~두번째이신분은 5광 배 전체 마릿수는 136수 법적 방생싸이즈는 단 한마리도 없었고 4짜이하 10마리 방생했습니다그렇게 하루종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11월에 또 다운샷 출조 예정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우리 조사님들 늦은 시간까지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점점 살아나는 조황~초보손님들부터 중수 손님들까지 완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200수 오바 2분 전원 100수이상하셨네요~^^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어제 망한 조황을 반성하며 오늘오신 우리 조사님들 한마리라도 더 잡아가실수 있도록 열심히 돌아다녔네요~^^새벽에 인검을 하는데 배에 비치된 10개에 구명조끼가 모자라 해랑호에서 3개나 더 빌려왔네요...이때부터 마음이 무거워지고......ㅠ 첫 포인트 이동 삑~오~잘 나와주는 주꾸미 초보 조사님들께서도 한마리 한마리 잘 잡아주시네요~그런데 문제는 이 다음 포인트부터 잘 잡으시는분은 꾸준히 잘 올리시는데 우리 초보 조사님들께서는 못잡아도 너무 못잡고 계셔 어떻게든 잡게 해드리고 싶어 포인트를 이동합니다 또 같은 상황이라 또 이동 또 이동...잘 잡고 계신분께 너무 죄송했는데 조사님들께서 이해 해주셔 너무 감사했습니다 드디어 다같이 잘 잡으실수 있는 포인트를 찾았네요 너울과 바람이 심했는데도 주꾸미들이느나느나 바로 전 상황이었고 오늘중 가장 잘 나와주었네요너울땜에 힘드셨을텐데 몸에 균형을 잡느라 발가락에 쥐가 난다고 하시면서도 너무 재밌다고 하시며 열심히 주꾸미를 잡아올리셨고 저 또한 줄잡는데 너무 힘들었지만 재밌게 할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오늘은 갑오징어가 없어 마릿수에 비해 무게가 별로네요~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어제와는 또 다른 오늘 그렇다고 전체 조황이 많이 좋아진 상황은 아직 아닌듯 합니다 그리고 개인에 실력 차이가 큰 하루였네요...우리 손님들 하루종일수고 많이 하셨습니다개인 사진과 조황사진은사무장님 폰에...카톡 사진 전송이 안돼서 제가 찍은 사진만 먼져 올려드립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잘 놀다왔네요...ㅠ카톡사진이 전송이 안돼서 제가 찍은 사진만 올려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하루종일 느나느나는 없었고 따박따박과 낮마리...느나하는곳을 찾아 여기저기 거기까지 돌아다녔는데 찾지를 못했네요..ㅠ우리 손님들께 많이 못잡게 해드려 죄송하네요...ㅠ최저 50여수부터 최고 170여수까지 무게는 장원 7k로 나왔습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13분 손님들과 잘 놀다왔네요 주꾸미를 벗어나 오랜만에 다운샷 다녀왔습니다~큰 기대를 가지고 출조를 준비했는데 연속 이틀 풍랑주의보급 바람이 불어 걱정을 한가득 가지고 출발~한참을 달려 첫 포인트 도착~삑~히트 ~히트~히트~~~그러나 나오라는 광어는 없고 싸이즈 좋은 우럭들이 반겨주네요~...ㅠ다음포인트 도착 삑~히트 히트~광어가 얼굴을 보여줍니다~두번째 포인트에서 10마리 줍줍 그런데 이상하게 잡는 분들만 계속 잡으시네요...ㅠ 그래서 이동 그런데 이동하면서 물색을보니 에휴...한숨이 절로나오네요...아니나 다를까 이동하는 포인트마다 꽝...꽝...그래도 열심히 찾다보니 또 다른 한 포인트에서 흘릴때마다 한두마리씩 줍줍 여기에서도 역시 잡는분들만...ㅠ 이곳에서 16마리 줍줍~ 점심을 먹기전 포인트에서 두마리 줍줍 그렇게 오전 시간을 보냈고 오후 들물이 시작되면서 물색이 더 변하고 바다 상황도 더 안좋아져 오후에는 광어 얼굴을 볼수없었고 우럭도 낮마리 끝.....ㅠ초보분들과 잘 잡으시는분에 차이가 너무 큰 하루였네요13분이서 총 28마리 그중 4분이서 23마리 잡으셨네요...ㅠ오늘 장원 박♡종님 11광, 정♡용님 5광, 고♡서님 4광, 이♡훈님 3광못잡으신 분들께 나눔해주셔서 감사합니다~대성호 광어 복수전갑니다~10월 25일 기름값 생각안하고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예보와는 다르게 새벽부터 비는오고...거기에 바람까지...ㅠ주꾸미 찾아 열심히 돌아다녔지만 가는곳마다 낮마리..ㅠ어느한곳 마음에드는 포인트가 없었네요...ㅠ그래도 우리 손님들 추위와 싸워가며 진짜 열심히 낚시 해주셔다들 드실만큼은 잡으신듯하여 정말 다행입니다~잘 잡으신분은 185수 2분~유,유 형제~^^생애 첫 낚시하신분도 100수 잡으셨다며 즐거워 하시네요~^^이틀 강제 휴식하며 배올려 정비하고 더욱더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어제와는 완전 다른날씨 바람은 낚시하기 딱 좋은바람에햇살이 따듯했고 그래서 조황을 많이 기대하고 이곳저곳 주꾸미 찾아 열심히 돌아다녔는데 하루종일 느나느나는 없었지만...그래도 따박따박 나와준 하루였네요~우리 손님들 늦은시간까지 단 한분도 쉬시는분 없이 열심히 낚시하신 결과 대부분 100수는 다 넘기셨고 190수 오바도 3분 200수 오바도 3분이나 계셨고 8k오바 1분 7k오바 3분마릿수 장원하신 어복커풀님 (236수~사모님196수)무게 장원 이♡구님 8k오바 200수오바 최♡오님, 강♡우님,이♡구님 축하드립니다 ~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마지막까지 재미나게 놀다왔습니다~오늘 우리 손님들 너무 열정적이셔서 그 열정에 보답하고자 주꾸미 찾아 많이 돌아다닌결과 다들 드실만큼은 잡아가셨고 너무 즐거워하셔 저 또한 보람된 하루였네요~~^^정말 감사합니다~~그리고 우리 손님들 바람에 너울에 진짜 고생많으셨습니다 ~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하루 늦어져서 죄송합니다....수심은 조금 있었지만 느나느나도 하며 재미지게 놀다왔습니다 ~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잼나게 놀다왔습니다 오전에는 잼나게 잘 놀았는데...오후에 망하고...ㅠ 막판 1시간 신나게 놀다왔네요~^^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첫 포인트를 조금 멀리잡고 출발~1시간후 첫 포인트 도착~ 삑~싸이즈 좋은 주꾸미와 갑오징어가 한마리 한마리 올라와줍니다~그러다 한마리 두마리~어라 세마리 네마리~아쉽게 느나느나는 없었지만 느~~나 느~~나는 있었네요~오전에는 그렇게 잘 잡았는데 오후들어 영 마음에 안들게나오거나 조금 나온다 생각들면 싸이즈가 9월초 싸이즈가 나와 큰놈 찾아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고 마지막 포인트에서 따박따박 나와 늦은시간까지 열심히 잡다 들어왔네요~ 200수 오바 두분 평균 120수~130수 열심히 낚시를 하셨는데도 가장 못잡으신분은 70수 조금넘는듯 하네요...ㅠ대성호는 항상 우리손님들께서 신나게 놀다 가실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오늘 멀리 다녀와 너무 피곤하네요...ㅠ그래서 사진만 올려드립니다~.....ㅠ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잼나게 놀다왔습니다~아빠와 아들 친구끼리 직장동료끼리 많이들 찾아 주셨네요~안개로 인하여 출항시간이 늦어져 8시나 되서야 출항을 했네요....피딩타임을 보려던 첫 포인트 도착 삑~잘나와주네요 첫 포인트에서 30분밖에 낚시를 못한게 너무 아쉬웠습니다안개만 아니었어도 정상출항 했더라면 2시간 이상을 더 잘 잡을수 있었는데....ㅠㅠ그래도 우리 손님들 한마리 한마리 열심히 잘 잡아주셨고 복귀하기 1시간전 잠깐에 피딩타임이 있어 다들 드실만큼은 잡아가신듯 합니다오늘에 조과 200수 오바 3분 낚시좀 하신분들은 150수 정도 초보 조사님들은 70~80수 정도 하셨습니다사릿물때에 고생들 많이 하셨습니다~공동 장원 5.3k 200수 오바 조현효님, 김상호님, 이정호님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