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낚시전용선)] 6월25일 블루원 갑오징어 조황

• 양태
  • 1
  • 792
  • 글주소
  • 06-25

오늘 블루원 마지막 갑 출조

다녀왔습니다

가는곳마다 우당탕 할때도잇고

뜨문뜨문 나올때도잇는 하루엿네요

마지막날 굿 조황을 만들다니...

그동안 블루원 갑오징어 승선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내년 대왕갑 시즌때 뵐께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4602

6월15일 대양호 외수질 조황

6인 조사님 모시고 출조했습니다

New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15 67
4601

6월15일 블루원 갑오징어 조황

물이 너무 안가는날이네요...바람이랑 물도 반대로가고 힘든 하루엿네요...총 30여수 나왓습니다

Hot New 블루원(낚시전용선)
양태 06-15 128
4600

6월15일 뉴대성호 농어외수질조황

농어가 많지는 않지만 씨알도쓸만하고 심심치않게 나와주네요내일 남은자리 조금있고월요일 화요일 황제낚시확정입니다놀러오실분 놀러오세요~

Hot New 뉴대성호(낚시전용선)
뉴대성호 06-15 127
4599

6월 14일 대성호 8인 광어다운샷조황입니다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은 여덜분 모시고 먼바다로 신나게 달려 그 포인트 도착하....이미 다른 항에서 출항한 배들이....어찌들 알고 왔는지...ㅠㅠ몇번흘려 낮마리로 잡다가 배들이 많아 다른 포인트로 이동 일단 배들이 한대도 없어 얼마나 좋던지~^^삑~~우당탕탕~~우당탕~~~물론 한마리 나온적도 있고 안나온 적도 있었으나나오는 싸이즈들이 4짜부터~7짜까지 거기에 개우럭은 덤이요~~~그렇게 마무리 할때까지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게 인원이 너무 적었고 터진게 너무 많았네요..ㅠㅠ그래도 개인 12광,11광,8광,5광 배 전체 50수 마무리 했습니다초보분들도 많이 잡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ㅠㅠ그래도 3분의 나눔 덕분에 8분 모두 양손 무겁게 가셨네요 내일이 더 기대되는 하루였네요~내일 아직 자리여유 있고, 일요일도 무조건 출항하니 예약들 하셔 손맛보러 놀러 오세요~~~

대성호캡틴 06-14 103
4598

6월14일 농어외수질조황

4인황제낚시 농어외수질다녀왔습니다농어몇마리 광어몇마리 백조기우럭등등잡았네요양이많지않아 내일은 멀리떠나가야할듯하네요월요일 화요일 황제낚시 정상출항합니다농어만노립니다~

뉴대성호 06-14 117
4597

6월12일 대성호 8인..? 4인 대박 대광어다운샷조황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전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은 여덜분 모시고 먼 바다로 다녀왔습니다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4분이서 다 잡아네셨네요....ㅋㅋㅋ ㅠㅠㅠ 오늘도 역시 우럭대에 문어대 거기에 합사가 4호......ㅠ여덜분 중에 4분은 다운샷 완전초보 분이시고 출발도 안했는데 일찍 들어오자고....ㅠ아니나 다를까 낚시 하시는 시간보다 주무시는 시간이 더 많은......ㅠ 그래도 어떻게든 잡게 해드리려고 먼 바다로 열심히 달려 낚시를 시작합니다첫 포인트부터  일단 다른 배들이 한대도 없어 너무 좋았고 한번 흘릴때마다한마리 두마리 잡는분들은 계속 잡으시도 우리 초보분들은 지구와 옆줄만 열심히 잡으시고 여기 까지는 그래도 할만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조금 지나 다른배 한대도 아니고 두대가 옆에서 같이 흘리는데저희는 한마리 두마리 올릴때 옆 배들은 5섯개 6섯개 올리는대...아 머리가 터질거같더라구요.......또 다른 포인트도 마찬가지 우리는 한두개 옆배는 5섯개 6섯개....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 배 없는 곳으로 이동 여기서도 잡는 분들은 꾸준히 잡으시고못잡는 분들은 지구와 옆 줄을.......  제발 부탁드립니다~~~~~낚시대는 라이트 지킹대(다운샷전용), 합사는 1호~2호 준비해주세요~외연도권 싸이즈가 많이 좋아졌네요 평균 5짜 이상은 다 되는듯합니다요번주 금요일 출조 예정이니 황제낚시 가실분 놀러 오세요~ 오늘 혼자 하느라 개인 사진을 못찍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대성호캡틴 06-13 236
4596

6월13일 블루원 갑오징어(오전반) 조황

금일 새벽에 해무로 인하여 1시간 30가량늦게 출항을 하게되엇네요그래서 계획햇던 포인트를 못가고내만에서 피딩은 아니지만나름 재미지게 잡앗네요항상 목표는 꽝없는 대박이 아닌꾸준한 조황으로 보답드리고싶지만바다 상황이 항상 제마음처럼 따라주디 않네요ㅠㅠ오전반 조황으로 25수 나왓구요결국 한분이 못잡으셧네요...봄 갑오징어 낚시는 가지채비 필수입니다!!

양태 06-12 489
4595

6월 8일 대성호 다운샷조황입니다~~

6월 8일 12분 조황입니다~늦게올려 죄송합니다~촬영에 협조해주신 우리 조사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생애 첫낚시 6섯분은 조금 아쉽지만6섯분이서 다 잡으신거나 다름없네요~

대성호캡틴 06-10 221
4594

6월9일 뉴대성호 농어외수질조황

안녕하세요~ 조PD입니다.12분 모시고 출항하여14농, 3광, 약 20백조기, 약 60우럭하고들어왔습니다...모든 조사님들을 만족시키지 못해죄송합니다.더 열심히 배우는 짜파게티 되겠습니다.

조PD 06-09 413
4593

6월9일 블루원 갑오징어 조황

오늘도 만석 출항햇습니다오전에는 정말 극심한 이삭줍기하다가짜파게티 선장님이외수질 바늘에 오징어가 올라왓다하여바로 출발해서 흘렷는데어머나 세상에 우당탕탕 재미난 피딩을 봣네요짜파게티 선장님 감사합니다><오늘은 전원힛트 성공햇구요하루종일 못잡다가 마지막 포인트에서4마리로 장원하셧네요

양태 06-09 505
4592

6월8일 대성1호 참돔조황

Hot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09 218
4591

6월8일 대양호 다잡아 조황

7인조사님 조황 입니다

Hot 대양호(낚시전용선)
바다이야기 06-08 273
4590

6월8일 뉴대성호 농어외수질조황

농어가 귀하네요잘나오지는 않습니다그래도 조금씩 살아나긴할듯하네요

뉴대성호 06-08 302
4589

6월8일 블루원 갑오징어 조황

어제의 부푼기대를 가지고 출발첫 포인트 도착햇는데이런...낱마리네요...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이삭줍기 하다가 입항하기전에한군데서 좀 나와서 간신히 40여수 했네요

양태 06-08 307
4588

6월7일 블루원 갑오징어 조황

오늘은 15분모시고 다녀왔습니다도착하자마다 피딩타임이 왓네요장원은6수평균4수정도 되네요먹을만큼 잡으셔서 오랜만에 칼퇴햇습니다

양태 06-07 349
4587

6월6일 뉴대성호 농어외수질 조황

농어찾아 삼만리 이쪽저쪽 돌아다녔지만 역부족이였네요시즌초에 잘나와줘서 잘나오지않을까 기대를했는데조황이 좋지않습니다이러다가 조금씩 나오긴하겠지만 쉽지가않네요이와중에 4농하신분도계시네요 대단합니다

뉴대성호 06-07 244
4586

6월6일 대성1호 참돔조황

Hot 대성1호(낚시전용선)
대성1호 06-07 171
4585

6월 6일 대성호 대광어다운샷조황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은 생애 첫 다운샷 손님 10분 이제 두세번 해보신분 5섯분 그리고 쫌 하시는분  5섯분모시고 대광어만 공략하기로 하고 대광어 포인트로 출발~ 아....그런데 참 이상한 날이었습니다 이놈에 대광어가 초보문들 낚시대만 골라서 무는건지 초보분들은 한마리 한마리 올리는데 쫌 하신다는 분들은입질 소식이 없다가 간신히 한번씩 입질을 하면 쇼크리더 터지고,원줄 터지고 랜딩하다 빠지고숏바이트 빼고 터진건만 6개.......진짜 많이 힘든 하루였습니다.....

대성호캡틴 06-07 154
4584

6월6일 블루원 갑오징어 조황

양태 06-06 365
4583

6월 5일 대성호 M대광어다운샷조황

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충청권 최초 1M가 넘는 광어가 대성호에서 나왔습니다정확히 1M 2cm 심현석님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23년도에 9짜 광어를 3마리나 (93.95.98) 올려봤지만 와~~~ 미터 넘는 광어는 정말이지 괴물이 올라오는줄 알았네요 수면 위로 올라 올때 까지는 얌전했는데 다 올라와서 몇번을 드랙을차고 나가는지....긴장에 연속이었고 뜰채에 들어온 순간 배에 함성이~와~~~정말 대단했습니다~~~~ 인생 광어를 자연으로 방생해주신 심현석님 다시한번 감동이네요~쵝오 다른 손님들도 모두 손맛을 보셨으면 좋아겠지만 그러지 못한분도 계셔 한편으로는 안타까운 하루였습니다 총 조과는 12분 출조하여 4짜~5짜~6짜~7짜~M터 모두 나왔고 13장 잡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