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부터 점심까지 따박따박 나와주어
어제보다는 괜찮은 조황이였습니다
요즘들어 들물에 재미를 못보네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