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전부터 갑오징어와 쭈꾸미가 따박따박나와 괜찮을줄 알았는데
오후에는 물색도 좋지않고 꽝이였네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사이즈 좋은 문꾸미 사냥 다녀왔습니다~
평균5키로정도 잡으셧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