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날도있고 저런날도 있고, 뭐어때?, 되는대로 즐기자!
안녕하세요? 블루원호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안개에, 습한 날씨에, 심상치 않았어요!
아니나 다를까 모든 선장님들 곡소리가 들리는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이가운데서 즐겨주시는 손님들 덕분에 즐겁게 낚시하고 왔습니다.
기대하고 오신 조사님들께는 죄송한 하루였고,
내려놓고 함께 즐겨주신 조사님들께는 감사한 하루였네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날을 기대하며!
내일 뵙겠습니다.!
오늘은 조촐하게 5분모시고 갑 사냥다녀왔습니다 장원 6수부터 1수까지다행히 모두 손맛 보셧네요한분조황입니다
오늘은 8분 모시고 탐사 다녀왓습니다 물때 맞춰서 가면 나오긴하는데우당탕 마릿수가 좀 떨어지네요전원힛트 목표로 돌아다녓지만1분이 꽝이네요...ㅠㅠ작년보다 사이즈는 커진듯합니다
어제보다 물이 가는시간이 길어지니어제보다 조금 더 나와주엇네요
갑오징어 탐사 다녀왔습니다포인트 마다 얼굴은 보엿는데물이 너무안가서 마릿수는 올리기 힘든하루였습니다물이 살아나면서 마릿수 기대해 봅니다
오늘은 특별출조 광어 다녀왓습니다광어는 많이 해보지않아서 걱정이 태산이엇는데7짜부터6짜5짜 다양하게 얻어 걸려주엇네요ㅎㅎ2짜3짜 방생용 광어가..왠일...오늘 수고많으셧습니다
10분중 100수오바 6분인데제가 카운터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예상보다 잘 나와주었네요
역시 물때가 깡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