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원호 늦은 조행기 입니다.
주꾸미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시즌동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2일 파도와 바람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1일차 임주원조사님
2일차 노지훈조사님께서 장원을 하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저희 클럽씨 피싱에서 시즌 시작을 해주신 모든 조사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올 시즌도 최선을 다하여 조사님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월 1일차 사진
9월 2일차 사진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