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첫 포인트 도착 삑~나오네요~나와~많은양은 아니지만 그냥그냥 잘 나와주네요~주변에 배들도 없고 주꾸미도 잘 나와주고~그렇게 첫 포인트에서 간식먹고~점심먹고~마칠때까지 쭉~~~있었네요~^^
장원: 쭈 352수 갑 22수 총 374
2등: 총 353수, 3등: 317수, 4등: 309수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