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완죤 신나게 놀다왔습니다 ~
내일 문어 출조 예정 이었지만 문어가 아주 낮마리로 보여 우리 손님들 정신건강에 많이 해로울거같아 문어 출조를 취소하게된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이해 부탁드립니다~
그대신 내일출조는 급 백조기로변경 문어 예약하셨던 분중
단 한분이 오셔도 정상출조합니다~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