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승자는 7살 어린이조사님이네요^^
하루종일 포기하지않고 열심히 잡아줬습니다
왠만한 성인들보다 잘잡네요~ 너무잘해서 뱃지줬네요~~
오늘은 먹을만치는 잡으셨지만 많은양은 아니라 아쉽네요
씨알은 컸습니다 ㅎㅎ
내일부터 점점더 조황은 좋아질것으로 예상합니다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