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
오늘은 이상한날인듯 합니다 분명 백조기는 잘 나오고 좌현
우현 앞,뒤 구분 없이 분명 잘나와서 아~~
오늘 백수이상 하시는분이 꽤있겠구나 했는데....
100수 오바는 한분뿐 평균 80~90수 정도 하셨네요
물론 더 못잡으신분도 계시구요.....ㅠ
@ 대 박 같 은 대 박 아 닌 평 타 같 은 @
많이 아쉬웠네요...ㅠ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