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급증...
오늘도 제 고질병...ㅎㅎ
좀 더 나오는 곳이 있지 않을까 하는ㅜ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네요.
잠깐잠깐씩 쏟아지는 구간들이 있어서 체면 치레는 했는데
반성해야될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잘 잡으시는 분들은 잘 잡으시네요..
오늘도 수고하셨구여..
낼은 우중출조합니다..
예보상 보슬비 정도 수준의 비가 올꺼 같은데
바람도 적고 해도 안뜨고 물도 오늘보다는 조금 더 가서 내일도 좋은 조황기대하며 파이팅해봅니다...^^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