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개인사정으로 급취소하여 자리널널하게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배들이 많이들 올라왔네요~
선장들도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은근슬쩍 타고있는 어초로 들어오니 황당하더군요
한마디하려다가
얼마나 안나오면 저럴까 하고 다른대 갔네요^^
오늘 첫농어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농어낚시가 지루할수있도있는데 끝까지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