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성호는 아시죠~우리 손님들 완전 쉰나게 놀다왔습니다
오늘은 쌍쌍커풀 모시고 멀리 다녀왔습니다
생애첫 낚시가 두분...두번째가 두분...험난한 하루를 예상했지만 그래도 우리 손님들 너무 잘해주셔 8광,7광,6광등
그와주에 딱 한분 광어손맛 못보셨고 모두 광어 우럭 손맛보고 양손 무겁게 입항했습니다~~~
총40장 나왔고 4마리 방생했네요~~~
내일 자리여유 많아요~~내일도 조금 멀리 다녀올 예정입니다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