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라 배들이 많군요
포인트들이 꽉꽉차있네요
어쩔수없이 하니씩하나씩 잡고들어왔습니다
오후에는 바람이 터져서 힘드셨을듯하네요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농어만 공격은 내일까지하고 몇일 휴가입니다^^
다음주는 다잡아 다다음주가 마지막 농어외수질이되겠네요
많은양이 나오진않지만 그럭저럭 나와주니 몇일 안남은 농어 놀러오세요^^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