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대성호는 우리 손님들과 신나게 놀다 왔습니다 ~
첫 포인트를 조금 멀리잡고 출발~
삑~ 광어가 한마리 한마리 우럭은 한마리 두마리
그러다 5짜개우럭까지~ 그런데 광어는 낮마리라 포인트를 이동합니다~1시간~
삑~우당탕탕 광어 나오는 싸이즈가 4짜후반부터 6짜중반까지~ 우리 손님들 신나게 놀다 가셨네요~~
멀리 다녀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