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커플데이입니다...ㅋㅋ
16분 중 10분.. 5커플이 오셨네요... 부부의 날 이벤트 때도 이렇게 커플이 많지는 않았던거 같은데..^^
그래서 하루종일 분위기 화기애애^^
하긴 이런게 생활낚시의 묘미가 이닐런지..ㅎㅎ
조황도 아주 못잡으신 분 없이 다들 드실만큼은 잡아가신 듯...
너무 보기 좋고 부러운 하루였네요...
조사님들도 다들 즐거운 하루보내셨길 바랍니다...^^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