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초보조사님 호응이 너무좋네요 ㅎㅎ
많이 못잡아도 기분은 좋군요
처음하시는분도 초보분도 우럭신나게 잡으시고
농어도 몇마리 큰넘도나와주고
광어도 큰넘이랑 2마리나와주고
그냥저냥 잘놀다온것같습니다
조황이 더좋으면야 좋겠지만 잘놀다가신다니 그걸로 좋지요
오늘 아침에 조사님들께서 마릿수보다는 찰박이를 원하셔서찰박찰박한 포인트만 다녔네요간조시간전에 하나씩하나씩 나오더니 초들물 바뀌면서 두세시간동안 끈임없이 나와주네요 들물 물쌀이 쎈데 쎈물에도 나와주네요 배를 바로잡으면 마릿수가 떨어져살짝 바람에날려 잡으니 잘 나와주네요바람에 날리니 조사님들 낚시하기 좀 힘들었을거에요그래도 잘 잡으시네요점심도 거르실정도로 잘해주셨습니다점심에피소드있긴한데 출조하신 조사님들만 알게요ㅠ입항시간되어서 비바람이 몰아쳐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다음엔 사진으로 조황정보 올리겠습니다
.
아시죠? 갑오징어 잘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