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씨남당댁] 21년 뺏지이벤트 추첨일자 공지

  • 남당댁
  • 1
  • 3,463
  • 글주소
  • 02-11



 


▶  21년 12월 30일까지 수정된 명단으로 진행됩니다.

▶  2월13일 일요일 오후 1시유투브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됩니다. 

       (2월 13일 일요일 12시 30분 홈페이지로 링크 공지됨.) 

▶  각 조사님들께서는 뺏지 개수 만큼 번호를 배정받습니다. (총 참가조사님 87명/ 뽑기번호 1번~592번) 

    예)  홍길동 뺏지5개 (1번~5번)/ 이순신 뺏지 4개(6번~9번)/ 유관순 뺏지3개(10번~12번)

    " 하단에 배정받은 추첨번호 체크해주세요^^ " 


▶  아래 뽑기 어플로 진행됩니다.  

  







▶  추첨순서입니다. (* 참에어 수상자는 순서2~순서6과 중복수상가능) 

  순서1. 원하는 참에어 골라보자!  총 30명 추첨  

  순서2. 300만 상금&상품 주인공    1명   추첨

  순서3. 200만 상금&상품 주인공    1명   추첨 

  순서4. 100만 상금&상품 주인공  총 3명  추첨 

  순서5. 30만 상금&상품  주인공  총 10명 추첨

  순서6. 10만 상금&상품  주인공  총 15명 추첨  

  

 



▶  추첨번호 배정 


21년 랭커

유성호 1~44번

김장익 45~80번

임영철 81~110번

구기성 111~137번

양한성 138~164번

한민형 165~186번

김성권 187~206번

오창렬 207~221번

임주원 222~232번

천승찬 233~243번


뱃지 10개 (추첨권 10장) 

김*경 1978   244~253번 

정*기 6580   254~263번

오*재 6391   264~273번

윤*순 5243   274~283번 




뱃지 9개 (추첨권 9장)

신*수 8019   284~292번


뱃지 8개 (추첨권 8장)

박*남 9258   293~300번

이*범 8062   301~308번


뱃지 7개 (추첨권 7장)

정*민 3147   309~315번

박*용 9022   316~322번

김*환 5821   323~329번



뱃지 6개 (추첨권 6장)

안*홍 2360   330~335번

신*근 8457   336~341번

김*철 1669   342~347번

백*현 3966   348~353번

김*환 6816   354~359번

유*영 1620   360~365번

정*호 2462   366~371번



뱃지 5개 (추첨권 5장)

최*식 8410   372~376번

이*근 8981   377~381번

박*언 6001   382~386번

이*홍 0126   387~391번

김*현 0329   392~396번

유*현 4144   397~401

오*기 5208   402~406

손*현 8724   407~411

김*태 7084   412~416

유*설 2600   417~421

이*희 4515   422~426

고*용 3654   427~431

 


뱃지 4개 (추첨권 4장)

임*현 4435   432~435

강*필 0512   436~439

이*덕 4136   440~443

정*석 5798   444~447

유*운 6667   448~451

이*완 9595   452~455

임*용 5752   456~459

백*진 7009   460~463

강*범 2297   464~467

김*일 0193   468~471

강*우 8597   472~475

장*석 1057   476~479

김*진 3577   480~483

박*준 6018   484~487

조*묵 5043   488~491

최*순 1853   492~495

김*진 2794   496~499



뱃지3개 ( 추첨권 3장 )

박*윤 9222   500~502

이*수 8913   503~505

오*희 9413   506~508

전*억 0042   509~511

김*환 2110   512~514

함*상 1311   515~517

김*영 8506   518~520

박*병 0250   521~523

김*형 3787   524~526

류*희 4300   527~529

노*훈 0118   530~532

*  관 5817    533~535

강*주 7322   536~538

박*남 5420   539~541

박*연 6119   542~544

양*석 8353   545~547

앵*러준 2110   548~550

조*효 6445    551~553

이*성 4001   554~556

정*원 1704   557~559

이*로 7854   560~562

김*우 0856   563~565

현*진 7133   566~568

박*한 5249   569~571

선*보 3562   572~574

정*희 1689   575~577

진*만 4559  578~580

박*욱 8947  581~583

박*일 9348   584~586

윤*상 2702   587~589 

신*진 0071   590~592 

  


   궁금한 점은  010-5333-3888로 문의주세요!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358

10월 23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9물 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금일도 쌀쌀하지만 그런데 바람이 불지 않고 파고도 없어 좋은 조황을 기대해 보았습니다.첫포인트 바로 20분 동안 가서 따박따박 주꾸미가 보였고. 17분 조사님 모두 똑같은 수량이 나와 놀랬습니다.하지만 결국 오후가 되면서 격차가 차이가 생기더라구요. 그전날 일하시고 피곤함이 밀려 주무시는 조사님...항상 낚시에 매력이죠. 설례임 반 기대반 잠을 못 주무시고 오시는 경우가 있죠. (낚시가 좋이만 체력이 최고죠~~~)오늘고 추위에 고생하셨고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께 감사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23 3,435
357

10월 22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갑자기 겨울?? 날이 너무 추워졌네요... 힘든 하루였습니다.오전엔 쌀쌀한 기운에.. 오후에 바람이 터져서 낚시하기 좋은 날은 아니었네요...그리고 좀 나오는 포인트에서는 씨알이 너무 작아서??? 무게는 안올라가고...ㅋㅋ킬로수위주의 포인트와 마리수 위주의 포인트 적절히 다니면서.. 나름 열심히 다녔는데 썩 좋은 하루는 아니었네요...어째.. 조사님들은 만족하셨을라나...ㅠ고생들 많으셨구여...오늘도 극한 상황에도 즐겁게 낚시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22 3,452
356

10월 22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8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날씨가 풀린다고 했는데 여전히 추운 날씨네요.첫포인트 부터 잘나와주는 주꾸미. 오늘 조황은 좋을거라 생각했습니다.하지만 오후되면서 바람이 거세지고 낱마리로 잡혀 힘든 반나절이었습니다.그래도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들이 계셔서 드실만큼 잡았던것 같고, 오늘도 고생하셨다고 말해 주신 조사님 덕분에 기분이 뿌듯 했습니다.추운날씨에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께 너무 감사했습니다.고생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22 3,658
355

10월 21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7물조사님 16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요즘 아침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네요. 그래도 사리에 추운데도 주꾸미들이 얼굴을 비추어 주고 있습니다.첫 포인트부터 따박따박 나와 주어서 조사님들 힘들지 않게 해드린것 같습니다.오늘은 한조사님이 잘하시고 그런게 없고 평등하게 잡으셨습니다.쌀쌀한 날씨에 낚시하시느냐 고생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21 3,391
354

10월 20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씨알이 많이 커졌네요...라고 생각했는데.. 9월초 쬐끄미까지 나오네요..ㅎㅎ그래도 전반적으로 사리답게 씨알이 많이 좋아졌습니다.갑이도 간간히 나와주고.. 하루종일 심심치 않게 나와주었네요..고생들 많으셨구여...오늘도 감사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20 3,421
353

10월 18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4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요번주 접어들어 날씨가 쌀쌀해져서 출항 시간이 30분 늦게 출항하여 첫포인트 도착하여 따박따박 잘나와주는 주꾸미. 요번주 날씨가 안좋아 나오지 않을 것 같았는데 잘 나와주네요...포인트 마다 느나느나 정도는 아니지만 잘 나와주네요.조사님들 추위에 힘드셨지만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께 감사했습니다.오늘 하루 고생하였습니다~~~조사님들 드실만큼 재미있는 낚시 하셨다고 좋아 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8 3,688
352

10월 15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1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조황을 늦게 보냈네요. 아침에는 날씨가 좋아 첫포인트 부터 따박따박 나와주었네요.오후 부터는 바람이 거세지고 날씨가 흐려 조금 힘든 낚시를 하셨습니다.그래도 넉넉하게 잡으셨다고 조사님들 좋아 하시면서 복귀 하였습니다.처음에는 입질 패턴을 잘 읽지 못해서 고생하시다가 마지막에 감을 잡으셔서 재미있는 낚시~~다음에 또 오시겠다는 조사님들을 보면서 흐뭇 했네요.오늘 바람과 쌀쌀한 날씨에 고생하신 조사님들께 죄송스러웠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7 3,282
351

10월 14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무시치고는 조황이 좋지 않네요...오히려 사리 조황이랑 별 차이가 없네요무게는 오히려 사리때가 더 나오는 듯..ㅎㅎ조사님들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했구여...고생들 많으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14 3,340
350

10월 14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무시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오늘은 바람,비가 오지도 않고 물때도 좋았습니다.첫포인트 부터 몇마리 얼굴을 비추어 주고 두번째 포인트부터 쉬지 않고 따박따박 나와 주었네요.정조때에는 잠깐 주춤하더니 초날물 들어오면서 입질 해주었네요.처음 낚시 하시는분도 드실만큼 잡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점점 좋아지는 조황을 보이고 있네요~~오늘도 처음에 감을 못잡아 헤매시다가 입질 파악을 아시고 잘 잡으셔서 감사했습니다.하루종일 깊은 수심층에서 주꾸미 보시느냐 고생하셨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1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4 3,229
349

10월 13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조금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하였습니다.오늘은 바람도 적당하고 물때도 좋아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첫포인트 도착하여 시작 하였지만 몇마리 얼굴만 보이고 따박따박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건 뭔가??두번째 포인트 이동 하여 어라~~~ 잘나오네 느나느나 time ok~~~ 2시간정도~~점심먹고 따박따박 나와 주었네요. 조사님들 기분 좋게 낚시하고 재미있게 하루를 지낸것 같습니다.오늘 너무 열심히해주신 조사님께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3 3,562
348

10월 12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13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아침부터 동풍바람이 심하게 불어 하루 종일 힘든 하루였네요.(조황사진도 별로 못찍었네요. 바람으로 배질이 힘든 과정이 있어서요^^;)물때는 좋았는데 수온도 많이 떨어지고 주꾸미들이 올라타는 것이 미약 했어요.그래도 우리 조사님들 열심히 하신 결과 넉넉히 잡으신분과 처음 낚시하시분들은 조금 아쉽게 잡으셨네요.오늘도 쌀쌀한 날씨에 바람에 고생하신 조사님께 감사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2 3,172
347

10월 11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다들 조황에 쓰셨듯이 오늘 참 힘든 하루였네요...저도 오전에는 유람다녔습니다...ㅎ여기저기 포인트를 찍어보는데 맘에 들게 나오는 곳이 없네요...ㅠ간혹 좀 나온다 싶어도 타임이 너무 짧아서 다시 이동....ㅋ그래도 오후에 괜찮은 포인트에 찾아서 많이 보충하고 들어왔네요..^^다들 그래도 사리물때 감안해서 드실만큼은 가져가신 듯 해서 다행입니다...그리고 사리물 답게 오늘도 마리수 1등하신 분과 킬로수 1등하신 분이 틀리네요...비슷비슷 하신 분이 많아서 7분정도 경합...ㅋ결국엔 갑이 많이 잡으신 분이 1등이시네요...ㅎㅎ여하간 오늘 너무 고생시켜드려서 죄송했구여...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11 3,751
346

10월 11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12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오늘은 새벽부터 비가 와서 첫포인트 도착 할때 비가 멈추워 주었네요.선상낚시 주꾸미 낚시를 처음 하신분이 많아 처음에는 알려 드리고 그 다음에는 잘하시더라구요.입질 파악하기가 엄청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더니 마지막에 아셔서 아쉽지만, 재미 있는 낚시를 하고 간다고 좋아 하셨네요.오늘도 넉넉하게 잡아 드리지 못해 죄송했습니다.비에 바람에 고생하신 조사님들께 감사합니다.고생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1 3,197
345

10월 10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11물조사님 16분 모시고 출항하였습니다.(한분 늦잠을 주무셔서 못오셨어용 ^^;)첫포인트 부터 따박따박 나와주네요..날씨가 점점 남풍으로 거세지면서 몇번의 느나느나 time이 있었는데 바람 영향 및 물이 빨리 빠져 아쉬웠습니다.오후가 되면서 깜깜해지면서 비가 오고 바람도 불고 힘든 낚시였습니다.하지만 열심히 해주신 조사님 덕분에 넉넉하지 않았지만 좋은 조황이 되었습니다.오늘 하루 고생많이 하셨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10 3,158
344

10월 9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즐거운 하루였습니다...^^선장에게는 거의 꿈같은 날이었네요..배에 타신 거의 대부분의 조사님들이 아시는 분들이셨구...20분중에 한분도 초보조사님이 안계시다는....ㅋ랭커분도 타시고 그 외에 눈에 띄는 고수분들이 몇 분 계시고...오늘은 그동안 제가 하지 못했던 것들 다 하고 들어왔습니다...ㅎㅎ포인트에서 줄 질질 끌면서 라인 타보기도 했구여...나올만한 포인트 실험적으로 여기저기 찍어보기도 했구여..조사님들이 몽땅 다 받아주시네요...오늘 조사님들 덕분에 그래도 올 해 최고 조황찍은 듯 합니다..처음으로 한 분도 빠짐없이 무겁게 들고 가신 날이네요..오늘 조사님들 정말 고생들 많으셨구여...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09 3,546
343

10월 08일,09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10물조사님 17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뉴해랑호 단골 조사님들과 주꾸미 낚시 처음 하시는 조사님들과 재미 있는 주꾸미 낚시를 하고 왔습니다.첫 포인트 부터 조사님들이 입질을 파악을 못하셔서 조금 어려웠지만 몇시간이 지나면서 살림망에 차곡차곡 차이는 주꾸미를 보니 좋았습니다~~오전에는 비가 오락가락했다가 오후에는 날씨가 좋아 느나타임이 조금 있었습니다.오늘 비에 더위에 고생하셨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2021년 10월 09일2021년 10월 8일 주꾸미 조황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09 3,188
342

10월 07일 뉴해랑호 주꾸미조황

금일 물때 8물조사님 15분 모시고 출항 하였습니다.새벽부터 비가 오고 바람이 불어 내만에서 첫 포인트 시작하였습니다.주꾸미들이 따박따박 나와주었네요.  한 10시쯤 비가 안오고 바람도 줄어 물량 많은 포인트를 찾아 갔지만 별 소득이 없었습니다.그래도 정조시간이 지나고 오후에는 조금 조황이 좋아 조사님들 드실만큼 잡았던것 같습니다.오늘 하루도 사리때 비에 바람에 고생하셨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뉴해랑호 10-07 3,256
341

10월 7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즐거운 하루였네요..ㅎ날도 궂고 비도 왔지만 우리 조사님들 열심히 잡아주셔서 하루 알차게 보냈습니다.첫 포인트부터 잘 나오더니 역시 사릿물답게 쉬는 타임도 많았구여...그래도 평균 조황이 잘나와서 다들 기분 좋게 가신 듯 하네요...^^오늘은 누구하나 빠짐없이 그래도 묵직하게 가시지 않았나싶어요..어제 조항에 올린데로 오늘은 마리수 위주로 다녔는데 쭈꾸미들이 씨알이 좋아서 갑이가 많이 없었는데도 마리수대비 킬로수도 어느 정도 나온 듯 합니다.비오는 날 고생들 많으셨구여...오늘도 역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07 3,035
340

10월 6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오히려 사리때 조황이 더 좋네요...이번 조금때는 바람이 좀 불어서인지 조금치고는 적은 양이 나왔는데사리때나 조금때나 차이가 없는 듯 합니다.저는 오전에는 킬로수 위주로 한 곳에서 줄기차게 하다가오후에는 마리수 위주로 다니다 왔네요...ㅋ 갑이가 엄청 컸습니다...ㅎ그리고 쭈꾸미는 여전히 작은 넘부터 큰 넘까지 골고루 나오네요..여전히 고수님과 초보님과의 조과차이는 나구여...연구해 봐야할 숙제입니다...ㅠㅠ일단 내일은 마리수 위주로 다녀볼 예정입니다..오늘 수고들 많으셨구여...오늘도 감사했습니다...^^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06 3,979
339

10월 5일 해랑호 쭈꾸미 조황

어제 바람때문에 하루 쉬고 오늘 출조했습니다.물도 쎄지고 어제의 여파가 오늘까지 남아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역시나네요...쭈꾸미는 거의 보이지 않고 갑오징어만 날라다니네요...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결국 올 해 최악의 조황 찍고 들어왔네요....갑오징어를 좀 잡아서 그냥 드실만큼만 되는데 마리수는 최악....ㅋ반대로 얘기하면 갑이 못잡으시는 초보분들은 더더 안좋은 하루였네요...내일은 어제의 여파도 줄고... 바람도 잔잔하니...다들 골고루.. 많이 잡아가실 수 있도록 함 열심히 해보겠습니다...^^오늘 오신 조사님들 수고많으셨구여...죄송합하네요...ㅜ 

뉴해랑호(낚시전용선)
해랑호 10-05 3,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