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성호(낚시전용선)] 11월7일 해성호 쭈꾸미 조황

  • 해성호
  • 2
  • 3,382
  • 글주소
  • 11-10

너무나 안좋은 날씨가 며칠 지속되는 바람에

며칠 출조없이 정비시간을 갖게되었네요

할 일이 많다는 핑게로 조황도 늦게 올리고요...ㅎㅎ

7일 출조에 느낀점은 항상 그랬듯이 개체수의 문제가 아닌

개인조황차이가 많이 크다는점인듯 하네요

조사님들 열심히 해주셨지만 선장 입장에서 더 큰 즐거움을 드리고자

잡아올리는 속도가 떨어지면 못참고 더 좋은곳이 없는지

찾아 다니게되다보면 어느새 그런 유람선이 되어가는 느낌?...ㅎㅎ

그래도 다들 잘 잡아주셔서 센 물때 임에도 잘 잡아주셨네요

사진을 많이 못찍어 몇장 못올리는점이 좀 아쉽습니다

물때 좋은날 또 기대해 볼께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읍니다



 

조황정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95

9월12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13 3,309
94

9월4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4 3,532
93

9월3일 동백호 주꾸미 조황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9-03 3,361
92

7월18일 동백호 백조기조황

어제오늘 주말 장원이 70수넘네요오늘은 수조기까지감사합니다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7-18 2,901
91

6월19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오늘 장원은 4수네요총 21수네요고기도 잘 안나오는데 조사님들께서 열낚해주셨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9 3,494
90

6월17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잘잡으신분이 3수 두분입니다날씨도흐리고 비도오고 입질이 너무 없네요20수 못채웠네요ㅠ 16수ㅠ출조하신 조사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7 3,728
89

6월13,14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잘잡으신분이 4수네요 13일은 대부분 힛트성공했는데14일은 개인편차가 심했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5 3,965
88

6월12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총24수네요오전에 다른포인트 찍어보느냐고 한발 늦었네요 머리 지진납니다ㅠ13일 오전9시현재 14수입니다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3 4,052
87

6월10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10분모시고 다녀왔습니다아쉽고 힘든 하루네요오늘 바람이 계속 배를 잡고있네요노히트 세분 죄송한 마음뿐ㅠ장원은3수 두분이네요총15수 나왔네요출항하신 조사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10 3,904
86

6월9일 동백호 갑오징어 조황

오늘은 전원 힛트 성공했네요조사님들 골고루 잡아서 좋았네요장원은 2분 6수씩입니다여성조사님께서 장원하셨네요총50여수 나왔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09 3,712
85

조PD촬영버전 동백호 갑이사냥 동영상입니다~

지난 동백호 갑이탐사 때 멋모르고 끌려가 갑이잡던화제에 동영상입니다^^;재미나게 봐주세요~~https://youtu.be/4DTcrs9Qmz8 좋아요, 구독 꼭! 

+1 동백호(낚시전용선)
조PD 06-09 3,794
84

6월8일 동백호 갑오징어조황

15분 출항했습니다.총 40여수나왔네요전원힛트는 못했네요 아쉽네요ㅠ한조사님께서 세번이나 떨구고ㅠ 결국ㅠ그래도 물때기다리면서 즐거운 낚시였습니다.장원은 6수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6-08 4,129
83

6월6일 동백호 갑오징어 (짬낚탐사조황)

안녕하세요? 기상악화 취손데 무슨 조황이지? 하는 분 계실듯 합니다.^^바람피해 내만으로 2시간 다녀왔습니다. 갑오징어 사이즈가 아주 좋습니다.동백호 6월달 갑오징어 낚시 출조합니다.!9월 시즌 전 신발짝 손맛 보실 분 예약 클릭하세요!!! 

동백호(낚시전용선)
남당댁 06-06 4,240
82

5월15일 동백호 참돔조황

3분모시고 다녀왔네요손님들께서 참돔낚시 배우고 싶다하여급출조잡고 아침에 참돔낚시 운용법 설명해드리고차분히 낚시한 결과 다행이 전부 손맛은 보셨네요다행입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5-16 3,812
81

5월1일 동백호 우럭조황

바람불어도 오케이, 비와도 오케이, 유람배라도 괜찮으니 무조건 출조해주세요~요청으로 ^^:: 오늘 저희배만 출조다녀왔습니다.오전에 비오고 오후에 바람불고 고생만 하셨네요.초보가족조사님들 기본손맛보고 가셨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05-01 3,668
80

11월26일 동백호 주꾸미조황

오늘 최고120여수 5.4키로 최저 3키로네요낙지도 잘 나와주고요평균 4키로대네요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26 5,672
79

11월25일 동백호 우럭조황

 

+1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25 4,514
78

11월15일 동백호 쭈갑조황

100수 좀 못되네요.잘 잡으시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17 4,288
77

11월13일 동백호 쭈갑조황

오늘 장원은 5키로좀넘네요여성조사님도 4키로하셨네요평균키로수가 좋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13 4,355
76

11월12일 동백호 쭈갑조황

오늘 최고6.6키로최저3키로네요평균 4키로대가 많네요감사합니다  

동백호(낚시전용선)
동백호 11-12 3,955